반응형

재벌집 막내아들이 어제 종영하고, 송중기가 바로 일반인 여자친구와의 열애를 인정했네요

지난해 지인의 소개로 인연을 맺게되어 연인으로 발전, 1년넘게 진지한 사랑을 키워갔다고 합니다.

 송중기의 소속사 하이지음스튜디오는 26일 스포츠조선을 통해 "송중기가 한 여성과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두 사람의 만남을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 주길 바란다"며 "교제 사실 이외의 정보들은 확인할 수 없는 점에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 확인되지 않은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달라"고 당부했습니다.

송중기와 교제 중인 연인은 미모와 지성을 두루 갖춘 영국인으로 두 사람은 국적과 언어를 넘어 서로의 공감대를 형성, 연인으로 발전했습니다. 송중기 또한 일반인 여자친구를 위해 배려를 아끼지 않으며 바쁜 작품 활동 속에서도 틈틈이 데이트를 즐기는 등 사랑꾼 면모를 드러냈습니다. 

최고 시청률 역사를 쓰며 지난 25일 종영한 JTBC 금토일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김태희·장은재 극본, 정대윤·김상호 연출)에서 진양철(이성민) 회장의 막냇손자 진도준 역을 맡아 매회 열연을 펼치며 인생작을 만든 송중기. 물오른 연기력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은 송중기가 시청자도 사랑도 동시에 거머쥐며 인생 3막을 열었네요.

 

오래오래 예쁜 사랑 하시길바라요~

반응형

+ Recent posts